다채로운 매력을 발견해보자! 여행 달인과 돌아보는 사가

세계여행을 하며 멋진 사진으로 여행지의 매력을 전하고 있는 인플루언서 ‘판타’! 판타님이 사가시를 돌아보며 보고, 느끼고, 경험한 사가의 멋진 모습을 소개해 드립니다. 아시아 제일의 규모를 자랑하는 벌룬 페스티벌 개최지기이도 하며, 사가규, 라멘, 해산물 등 볼거리 많고 맛있는 음식이 많은 사가시의 매력!
판타님의 사진과 영상으로 둘러보세요.

해가 지면 제 2막 오픈!
사가시의 일몰과
야경을 눈에 담아보다

일본 국가지정 중요문화재로 지정된 ‘치쿠고강 승개교’에서 바라보는 노을 풍경, 매년 겨울 사가시에 반짝임을 더하는 일루미네이션 ‘사가 라이트 판타지’. 해가 진 뒤 에 시작되는 컬러풀한 사가시의 모습 판타님의 감성으로 만나봅니다.

1

#맛 #풍경 #감성까지
모두 잡은 라멘집&레스토랑!

1983년에 오픈한 이래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사가의 라멘 맛집, ‘빅구완’! 사가 스타일 돈코쓰(돼지뼈) 국물에 특별한 재료를 넣어야한다는데요, 과연 무엇일까요? 사가시내를 내려다보며 맛보는 사가 와규 또한 일품! 요리와 풍경 모두 맛집인 ‘사간 레스토랑 시노’에서의 맛있는 한끼를 전해드립니다.

2

현지인도 줄 서서 먹는
레스토랑&이자카야!

‘시시리안 라이스’, 아직 안 드셔보신 분은 주목! 비주얼과 맛 모두 잡은 이 요리를 드시려면 ‘레스토랑&카페 로만자’를 추천합니다. 판타님이 선택한 한정판 메뉴는 무엇이었을까요? 또 하나는 사가에서 가장 핫한 이자카야 중 하나 ‘사간 다이치’. 오후 8시에 방문해야 하는 이유가 무엇인지 지금 바로 알아보세요!

3

여행 1일차,
첫날부터 사가에 빠지게 된 이유

후쿠오카에서 기차로 약 40분! 온화한 분위기와 미식의 도시로 유명한 ‘사가시’. 사가역에서 시작하여 사가마도에서 기념품도 둘러보고, 노을 명소로 유명한 ‘치쿠고강 승개교’와 겨울철 일루미네이션 ‘사가 라이트 판타지’까지 눈 호강 가득한 여행! 도중에 방문한 곳은 아시아 최대급 ●● 대회와도 관련된 곳이라는데…?

4

여행 2일차,
사가시를 현지인처럼 즐기려면?

현지인들은 사가시를 어떻게 즐길까요? 사가시의 역사를 알 수 있는 ‘사가현립 사가성 혼마루 역사관’, 새해를 맞이하여 사가시는 물론 일본 전국에서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는 ‘사가 신사’, 맛집과 쇼핑의 메카 ‘사가하츠’와 ‘유메타운’에서 현지인과 같은 시선으로 바라보는 사가시를 소개합니다.

5

여행 3일차, 보고,
만들고, 맛보는 사가

3일차에는 온몸으로 느끼는 사가시를 소개합니다. 아담하지만 필요한 시설은 물론, 야외 루프탑 전망대도 갖추고 있는 ‘사가 공항’을 둘러보고, ‘구 후쿠다케’의 사가니시키 체험’을 통해 전통 공예품을 직접 만들어보았답니다. 그리고 일본하면 유명한 것이 바로 차! ‘히젠쓰젠테 센차체험’에서는 어떤 즐거운 시간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