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부터 즐겨볼까?’ 즐거운 고민이 계속되는 일본 소도시 ‘사가시 여행’

일본여행을 좋아하는 ‘박매력’님과 함께한 사가시 여행!
박매력님과 돌아본 사가시의 매력 가득한 모습을 영상으로 담아보았습니다.

그 외에도 박매력님이 직접 체험하고 느낀 사가시의 매력도 아래 기사에서 확인해 보세요. 사가시의 소도시 정서가 느껴지는 멋진 스폿, 음식들은 과연 어떤 것들이 있을지, 현지인의 기분으로 체험한 사가시에서의 시간을 엿보러 가볼까요?

‘점심&저녁’ vs ‘디저트&간식’
사가시 맛집 소개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여행지에서 맛보는 식사만큼 중요한게 없죠!
사가역 근처에서 먹는 야키토리, 고민가에서 맛보는 일본 가정식, 140년 이상된 시라타마 만주 가게 등 현지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로컬 맛집을 모았습니다. 일본 여행 전문가 ‘박매력’님이 인생 파르페라고 극찬한 곳은 어디었을까요? 지금 바로 체크해보세요!

1

사가시의 ‘전통’ vs ‘현대’
사가시 체험 여행

사가시하면 역시 벌룬! ‘사가 인터내셔널 벌룬 페스타’, ‘SAGA 벌룬 챌린지 시리즈’의 본고장인 사가에서 즐기는 ‘열기구 체험’은 어떨까요? 옛 일본의 정취가 느껴지는 ‘야나기마치’에서 기모노를 입고 산책하거나, 사가현의 중요 무형 문화재인 ‘나오 와시’ 만들기 체험 또한 추천! 여기에 ‘양탄자 장인’이 되어볼 수 있는 기회도 있다는데요…?

2

‘료칸’ vs ’고민가’
‘일본다움’이 가득한
사가시에서의 하룻밤

사가성터 근처에 자리한 ‘료칸 아케보노’! 창업 이래 100년이 넘는 시간동안 현지인들에게 오랜 사랑을 받아온 이 료칸에서 맛보는 조식은 그야말로 일품! 여기에 료칸 곳곳이 각종 미술품으로 가득하여 눈까지 즐겁답니다. 일본 시골의 정겨움을 느끼고 싶다면 ‘구자’로! 주인 부부가 직접 가꾼 야채를 사용한 요리와 고민가 특유의 분위기, 그리고 귀여운 고양이가 반겨주는 ‘구자’에서의 하룻밤을 소개합니다.

3

‘접근성’, ‘가성비’
모두 잡은 사가시 여행!

일본 소도시 여행에서 가장 걱정되는 것이 역시나 접근성. 하지만 사가는 직항편이 운항되기 때문에 인천에서 약 1시간 25분만에 사가 공항에 도착할 수 있답니다. 후쿠오카 공항으로 오시는 분 또한 하카타역에서 특급 열차로 약 40분이면 사가시로 도착할 수 있어 편리! 사가공항/사가역에서 여행 정보를 얻으려면 어디로 가야할까요? 동영상으로 정답을 확인해보세요!

4

사가시 여행,
식사, 숙박, 체험,
그리고 여행 꿀팁까지!

사가 공항에 도착한 순간 여행 시작! 맛있는 식사와 티타임은 물론, 사가에서만 즐길 수 있는 체험을 하다보면 어느새 하늘이 어둑해집니다. 하지만 밤에도 즐거움은 계속! 일루미네이션 ‘사가 라이트 판타지’, 고민가와 료칸에서의 하룻밤까지 사가의 매력을 자세히 소개합니다. 시내 이동이나 교통비가 걱정되는 분을 위한 여행 꿀팁도 공개! 통상 운임에서 최대 58% 저렴한 요금으로 이용 가능한 관광택시 정보도 얻어가세요~

5